-A/S-
일반적으로 백화점 매장의 경우 자체 매장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구매확인증을 발급해 드리고
이를 보증서라고 얘기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, 구매확인증을 지참한 고객님의 제품에 대해서만 A/S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대부분의 백화점 브랜드의 경우 자체 A/S센터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
국내 유명 명품전문 수선업체와 제휴하여 A/S를 해드리고 있으며,
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경우에는 별도의 수선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.
이점은 백화점 매장 또한 동일합니다.
저희 업체도 백화점 매장과 같은 정책으로 A/S를 해드리고 있으며
A/S를 받으셔야 될 일이 생기시면 저희 업체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저희는 수선업체와 제휴하여 오랜기간 거래하고 있기 때문에
개인적으로나 백화점 매장에서 처리하시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선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