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A/S 안내

로데오샵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-A/S-

 

일반적으로 백화점 매장의 경우 자체 매장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구매확인증을 발급해 드리고

이를 보증서라고 얘기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, 구매확인증을 지참한 고객님의 제품에 대해서만 A/S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

대부분의 백화점 브랜드의 경우 자체 A/S센터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

국내 유명 명품전문 수선업체와 제휴하여 A/S를 해드리고 있으며,

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경우에는 별도의 수선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.

이점은 백화점 매장 또한 동일합니다.


저희 업체도 백화점 매장과 같은 정책으로 A/S를 해드리고 있으며

A/S를 받으셔야 될 일이 생기시면 저희 업체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저희는 수선업체와 제휴하여 오랜기간 거래하고 있기 때문에

개인적으로나 백화점 매장에서 처리하시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선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